제휴광고 문의

010 9295 5002

성균관대학교 IMBA 35기, 2025 송년 모임 개최… LOCKIN의 특별 공연도 함께

[서울=뉴스리포트]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IMBA) 35기 동문들이 오는 11월 21일(금)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벨지움 재즈카페에서 2025년 송년 모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문 간의 우정을 다지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기 위한 교류의 장으로 마련된다.

특히 올해 송년 모임에서는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 ‘LOCKIN(락인)’이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라이브 합동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LOCKIN은 2010년 15기 윤진권((주)에너지컨설팅)원우로 시작된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로 재학생과 졸업생으로 구성되어 꾸준한 음악 활동과 다양한 교내 행사 참여로 이미 많은 동문들에게 친숙한 팀이다.

성균관대학교 IMBA 동문 교류와 네트워킹 강화

IMBA 35기 두덕진 원우회 회장((주)씨큐아이)은 “이번 송년 모임은 단순한 친목행사를 넘어, 서로의 근황을 나누고 비즈니스 및 사회적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준비했다”며 “락인 밴드의 공연이 더해져 더욱 활기찬 송년의 밤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각계각층에서 활약 중인 IMBA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영 현장에서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는 장으로 기획됐다. 운영진은 자연스러운 네트워킹을 위해 테이블별 대화 세션과 자유 토크 타임,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소개하는 ‘IMBA 커넥트 타임’도 함께 준비했다.

IMBA 35기 원우회 네트워크 국장 임민수((주)Danforth Vietnam) 원우는 “이번 송년 모임은 배움의 열정을 넘어, 동문 간 지속 가능한 관계와 협력의 장을 만드는 데 의미가 있다”며 “음악과 대화가 어우러지는 이날 행사가 ‘배움 이후의 연결’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전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내 사업을 이해하는 파트너 세무사와 함께하세요.
세무회계 정원 010-7271-1157

성균관대학교 IMBA 자부심, 공식 밴드 ‘LOCKIN’의 무대

올해 송년 모임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 ‘LOCKIN(락인)’의 라이브 공연이다. LOCKIN은 2010년 15기 윤진권((주)에너지컨설팅) 원우를 중심으로 결성된 IMBA 공식 밴드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활동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과 다양한 교내 행사 참여로 이미 많은 동문들에게 친숙한 팀이다.


락인은 단순한 공연팀을 넘어 IMBA 내에서 음악을 통한 교류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매년 학기 초·종강 공연과 IMBA 축제, 학위수여식 등에서 공연을 이어오며, “음악으로 연결되는 MBA 네트워크”라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올해 무대에 오르는 LOCKIN 2기는 김대현(37기,GE Healthcare), 김동균(35기, AtkinsRealis), 김영철(35기, (주)베스콘), 송현근(35기, (주)한국자산관리), 오형욱(35기, LG에너지솔루션), 우희찬(42기, 신세계아이앤씨), 정희경(15기, 한국쓰리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락인은 락과 팝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무대를 꾸미며 매년 IMBA 주요 행사에 초청되어 ‘IMBA의 사운드 앰배서더’로 불린다. 올해 공연에서는 IMBA 35기의 송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무대로 팝, 락 발라드 그리고 락인의 대표 연주곡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쿠스틱 기타리스트 오형욱(35기) 원우는 “IMBA의 무대는 언제나 우리에게 특별하다. 올해는 선, 후배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베이시스트 김동균(35기) 원우는 “공연을 통해 세대가 다른 동문들이 음악으로 하나로 연결되는 느낌이 든다”며 “이번 무대가 단순한 송년 공연이 아니라 모두가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벨지움 재즈카페, 클래식한 감성과 재즈의 밤

행사 장소인 벨지움 재즈카페(서울 삼성동)는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조명 그리고 따뜻한 음향으로 유명한 도심 속 문화 공간이다. 오랜 시간 재즈 애호가들과 뮤지션들의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여유로운 공간 구성이 어우러져 각종 음악 행사와 기업 파티, 동문 모임 장소로도 자주 활용된다.

성균관대학교 IMBA


이번 성균관대학교 IMBA 35기 송년 모임에서는 벨지움 재즈카페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LOCKIN(락인)’ 밴드의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한 해의 마무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중간에는 와인과 맥주, 뷔페가 제공되어 참석자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IMBA 35기 원우회 총무국장 이성아((주)ABL생명) 원우는 “벨지움 재즈카페의 감성적인 무대와 락인의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단순한 동문회가 아닌 하나의 문화공연 같은 송년의 밤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전했다.

35기 송년의 밤 참석 안내

행사는 11월 21일(금)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벨지움 재즈카페다. 참석을 희망하는 IMBA 35기 동문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단체 사진이 제공될 예정이다.

운영진은 이번 송년 모임을 단순한 연말행사로 그치지 않고 IMBA 동문 간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계기이자 음악으로 하나되는 특별한 시간으로 준비했다. 공연과 교류가 함께하는 이번 송년의 밤은 그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이어온 IMBA 35기 동문 간의 유대감을 더욱 굳건히 다지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올해의 마지막을 음악과 함께 장식할 이번 성균관대학교 IMBA 35기 송년회는 학문과 우정 그리고 열정을 공유하는 뜻깊은 축제의 장이자 IMBA 동문 공동체가 만들어가는 ‘배움 이후의 또 다른 연결’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사로 기대를 모은다. 행사 참가 및 관련 문의는 IMBA 35기 원우회 총무국장 엄휘수원우에게 하면 된다.

참가·행사 문의: 010-2711-9018
보도자료 문의: ceo@skkuimba.com


다른 소식은? 카카오문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