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출발 다낭 해외여행 항공권 구하기 어려운 이유
전세기가 대부분인 무안출발 다낭 항공권 구입이 어려운 시기가 바로 겨울 크리스마스 전부터 2월 초까지입니다. 이땐 항공권값이 금값이라고 할 수 있죠. 왜 그런 건지 알아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무안출발 해외여행이나 골프 여행 때문이라면 도움이 되는 꿀 정보 지금 시작합니다.
개인은 항공권 예약이 어려운 무안출발 다낭 해외여행
혹시 무안 국제 공항에서 동남아 지역, 특히 베트남 다낭 출발 항공권을 찾고 있나요? 지금 시기에는 티켓 구하기도 어렵고, 구한다고 해도 터무니없는 가격일 경우가 많은데요, 이건 사실 여행사에 티켓을 제공하는 B2B 랜드 때문이에요.
조금 복잡한 구조로 무안 공항 전세기 항공권은 예약이 되기 때문에 실제 사용자는 주로 관련 여행사를 통해 티켓을 구입해서 무안출발 해외여행을 합니다.
문제는 성수기가 되면 독점과 같은 방식으로 티켓을 여행사와 랜드사에서 비싸게 내놓게 된다는 것인데요, 이게 특별히 대책은 없는 구조라 유일한 방법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여행사를 찾아보거나, 아니면 패키지 상품을 선택한 뒤 항공권을 정상 가격에 구입하는 것이죠.
무안출발 다낭 골프 여행을 자주 가는 필자도 이번에 항공권 예약을 위해 평소 친분 있었던 여행사 사장님께 부탁한 적 있는데, 이 시기면 정말 항공권 확보 때문에 전쟁이라고 합니다.
무안출발 해외여행 패키지 이해하기
많은 분이 여행사가 돈을 벌기 위해 성수기가 되면 마치 호텔이나 모텔 비용이 올라가는 것처럼 배짱 장사를 하는 것으로만 알지만 이번에 제가 들은 바로는 조금 차이가 있어요.
우선 전세기를 공급하는 공급사가 티켓 판매 권한을 랜드라고 부르는 티켓 관리자에게 전달하죠, 그런데 이미 비행기 공급사부터 평소와는 다르게 전체 좌석을 제공하지 않아요. 대부분의 여행사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 뒤 비행기 예약을 바라는 소비자에게 고가에 팔기 위해 남겨 두고 제공하기 시작해서 처음부터 부족한 상태가 돼요
다음 랜드사 또한 똑같은 이유로 여행사에 전체를 팔지 않는 것이죠. 이렇게 평균 180석에서 200석 정도의 무안출발 다낭 전체 좌석은 여행사에 가는 티켓은 100석 정도에 불과하죠.
이를 각 여행사가 패키지(숙박, 렌트, 골프장 부킹 등) 상품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제공하게 되는데, 그래서 처음부터 항공권이 부족하게 됩니다.
해결을 위한 제안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겨울 시즌 동남아 여행은 비단 베트남 다낭 이외에도 모든 지역이 이와 같은 현상 때문에 무안출발 항공권 예약이 어렵게 되고, 소위 웃돈 형식으로 정상적인 가격보다 비싸게 구입해야 하는 것인데요.
방법은 일찍 여행사가 제공하는 패키지를 신청하거나, 정말 양심적인 여행사 두세 곳을 미리 알아두고, 필요할 때 항공권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제가 아는 곳은 씨씨투어라는 곳인데, 국내 골프텔 1박 2일 상품을 많이 제공하는 곳이라 오래전부터 대표님을 알게 되었고, 해외여행을 무안 국제 공항에서 출발해야 할 때면 언제가 신세를 지고 있죠.
여러분도, 자주 해외 골프장으로 여행을 가거나 가족들과 동남아, 일본, 홍콩, 대만 등을 떠나야 한다면, 참고하셔서 미리 예약을 서두르거나 씨씨투어와 같은 여행사에 무안출발 다낭 전세기 노선을 알아본 뒤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오늘 해외여행 항공권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준비한 소식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