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 ‘2025 35기 원우의밤’ 성료

제휴광고 문의

010 4881 1012

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 음악으로 하나된 밤

이번 송년회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 락인(LOCKIN)의 무대였습니다. 2010년 15기 윤진권((주)에너지컨설팅) 원우를 중심으로 결성된 락인은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활동하며 IMBA의 자부심이자 상징으로 자리 잡은 밴드입니다.


45명의 35기 동문이 모인 가운데 락인은 발라드, 락, 팝 등 총 7곡 플레이리스트를 연주했으며 IMBA만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은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피아노를 연주한 정희경(15기) 원우는 “세대가 다른 동문들이 음악으로 하나 되는 순간이 가장 행복했다.” “15년 만에 락인의 이름으로 다시 무대에 올라 감회가 정말 새롭다.”라고 전했고, 드럼의 김영철(35기) 원우는 “동문들이 지켜보는 무대에 설 수 있어 더 뜻깊은 밤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소중했던 동문 간 교류와 네트워킹

2025년 IMBA 35기 원우회를 이끄는 두덕진회장((주)씨큐아이)은 “이번 송년 모임은 단순한 친목행사가 아니라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동문 간 협력의 장으로 기획됐다”며 “음악이 만들어낸 연결이 IMBA의 진정한 가치”라고 전했습니다.

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또한 임민수 네트워크국장((주)Danforth Vietnam)은 “IMBA의 진정한 힘은 ‘배움 이후의 연결’에 있다”며 “이번 행사가 지속 가능한 동문 네트워크의 기반이 되길 바란다.” 또한 “40명 이상의 동문이 한자리에 모인 것이 정말 의미있는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운영진은 이번 행사에서 테이블별 네트워킹 세션과 자유 토크 타임을 마련해 동문 간 실질적인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으며 참석자들은 서로의 근황을 나누고 새로운 비즈니스 협력의 가능성을 논의했습니다. 또한 동문들 뿐만 아니라 동문들의 가족들까지 동석하여 더욱 따뜻하고 의미있는 행사로 기억될 것입니다.

벨지움 재즈카페, 감성적인 무대와 여유로운 시간

행사 장소인 벨지움 재즈카페는 따뜻한 조명과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유명한 공간으로 이날은 락인의 공연과 함께 완벽한 무대가 연출되었습니다. 와인과 맥주, 뷔페가 함께한 저녁은 참석자들에게 “그 어느 해보다 품격 있고 감성적인 송년회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이성아 총무국장((주)ABL생명)은 “이번 송년의 밤은 단순한 모임을 넘어, 음악과 교류가 어우러진 문화공연 같은 행사로 기억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IMBA의 전통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2025년 4기 원우회와 함께한 한 해가 정말 뜻깊고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공식 밴드와 마무리한 2025 35기 원우회

이번 성균관대학교 IMBA 35기 송년회는 학문과 우정, 그리고 열정을 공유하는 IMBA 공동체의 가치를 다시금 확인하는 자리였습니다.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IMBA의 진정한 매력은 사람과 사람의 연결”이라는 말을 다시 한번 실감했습니다.

락인 성균관대학교 IMBA


행사 사회를 맡은 35기 정한직((주)모멘트큐브)원우는 “뜻깊은 자리에 진행을 맡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락인의 공연과 동문 여러분의 열정 덕분에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IMBA의 소중한 전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2025년 원우회에 이어서 2026년 원우회를 이끌 원우회장으로 김영철((주)베스콘)원우가 당선이 되었으며 “귀중한 한 표를 모아 주신 모든 동문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6년은 IMBA 공동체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동문 간 교류와 협력의 기회를 확장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선배, 동기, 후배 원우들이 서로에게 든든한 자산이 되는 IMBA 문화가 이어지도록, 실질적 네트워킹과 동문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연주팀 소개: 성균관대학교 IMBA 밴드 락인 (37기 김대현, 35기 김동균, 35기 김영철, 35기 송현근, 35기 오형욱, 42기 우희찬, 15기 정희경)

보도 및 제휴 문의: 010-4881-1012 / imba35@skku.edu


다른 소식은? 카카오문의

관련기사